본문 바로가기

재물과 관련된 100가지 꿈해몽 상세풀이

 

목차
- 돈 꿈
- 로또 꿈
- 재물운과 관련된 꿈
- 돈빌리는 꿈
- 지갑 꿈
- 돈줍는 꿈
- 돈봉투 받는 꿈
*꿈해몽 본문 내용이 많기 때문에 목차에 해당하는 꿈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돈꿈

돈다발 받는꿈
누군가에게 돈다발을 받았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이 수월하게 풀리며 일자리를 얻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또한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생길 것이며, 대인관계운도 상승하여 모든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돈다발 줍는 꿈해몽
재물, 금전운 상승의 의미로 실제로 로또 당첨, 청약, 경품 등 많은 이익이 생긴다는 암시를 의미합니다. 예기치못한 곳에서 갑작스러운 돈이 생길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돈다발을 훔친꿈
일종의 경고 메세지인 꿈입니다. 앞으로 자신도 모르게 양심에 찔리는 돈을 쓰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실이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돈을 사용할 때 신중히 생각하고 잘못된 경로의 지출은 삼가해주세요.

 

다른 사람에게 돈다발을 준꿈
자신이 갖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돈다발을 주는 것은 대인관계나 가정관계에서의 트러블과 언쟁, 오해를 의미합니다. 갑작스러운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할 수도 있기에 언행을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남편에게 돈다발을 받은꿈
남편과의 관계가 돈독해지는 좋은 꿈에 속합니다. 또한 현재보다 경제상황이 더 나아지거나 예기치 못한 곳에서 돈이 생겨가정 생활에 풍요로움이 생길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목돈을 받거나 무언가에 합격, 당첨이 될 수 있으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은 꿈입니다.
 
돈다발을 도둑맞는꿈
돈다발을 도둑맞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도 모르게 피해를 입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금전적인 손실이나 피해를 의미하기에 돈의 사용처를 분명하게 해야할 것이며 앞으로 대인관계 속에서의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경고의 꿈에 해당됩니다.

 

가방 속에 돈다발이 가득한꿈
특별히 노력없이도 앞으로 풍요롭게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로 많은 재물과 금전이 한꺼번에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평소 원하던 바가 이루어질 소원성취와 관련된 꿈으로 좋은 소식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돈다발이 종이로 변한꿈
일의 성과가 현재 보이지 않아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에 속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예상치 못한 안좋은 결과에 실망을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좋을 꿈입니다.

​돈다발을 공중에 뿌린꿈
돈이 많이 필요한 상황이 갑작스레 생기거나 복잡한 사건을 처리하기 위한 노력, 돈이 많이 필요하며 생활이 바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나 친척에게 돈다발을 받은꿈
평소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직장에서의 성과를 인정받거나 승진할 꿈에 속하며 가정 생활에서도 경제상황이 훨씬 더 좋아질 꿈에 속합니다. 모든 일들이 술술 풀리고 집안이 부유해질 좋은 길몽입니다.

 

돈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로또꿈

불꿈
꿈 속에서 꺼지지 않고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은 많은 재물과 금전이 들어올 것을 암시할 수 있는 꿈입니다. 불이 더 활활 타오를수록, 크기가 크고 꺼지지 않을수록 더 많은 재산과 금전을 의미합니다. 실제 로또 당첨과 함께 예기치못한 상황에서의 많은 돈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지체없이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상꿈
꿈에서 조상님이나 부모님이 나타나 많은 돈을 주시거나 허그를 한다거나 함께 밥을 먹는 꿈, 위로를 받는 꿈은
로또당첨과 매우 관련있는 꿈입니다. 큰 돈이 생기고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적극적으로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평소 바라던 것이 이뤄지고 명예, 횡재수가 있는 꿈이니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특히 꿈 속에서 번호를 보았다면 반드시 메모한 후 기록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똥꿈
황금색, 노란색의 똥이 넘치거나 수북한 똥을 보는 꿈,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행운을 가져다주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똥이 옷에 묻는다면 더욱 더 큰 행운과 횡재수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머지않아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용꿈
용꿈은 큰 권력이나 부귀영화, 횡재에 가까운 좋은 꿈에 속합니다. 재물과 금전뿐만 아니라 모든 운기가 상승할 아주 좋은 꿈이며 특히 용이 하늘로 승천하거나 움직이고 있는 꿈은 더 큰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현재보다 경제상황이 훨씬 좋아질 것이며 로또당첨과도 관련이 있는 꿈이기에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대통령꿈
대통령이나 유명인사, 국회의원을 만나는 꿈 혹은 그들과 인사를 하거나 악수를 하는 등 긍정적인 모습이 보였다면 큰 횡재를 의미하며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는 좋은 꿈입니다. 큰 행운, 횡재수가 있을 꿈이며 실제로 로또 당첨자가 많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호랑이꿈
호랑이는 큰 행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명예와 권력, 재물을 얻고 가정 생활에 화목함까지 찾아올 좋은 꿈으로 길몽중에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올라가고 명예를 얻거나 갑작스러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기에
복권, 로또 구매하며 기회를 잡으려 노력해야 좋을 꿈입니다. 

내가 죽는꿈
꿈에서 자신이 죽는 꿈은 굉장히 찝찝하고 불쾌하게 느껴지지만 꿈과는 반대로 오히려 큰 행운과 재물이 찾아올 꿈에 속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꿈에 속합니다. 로또, 복권 당첨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꿈이며 현실 속에서 명예운까지 상승하는 꿈입니다. 총이나 칼에 맞아 피가 난다면 더 큰 재물과 금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돼지꿈
돼지를 보거나 돼지가 새끼를 낳는 등 돼지와 관련된 꿈 또한 금전, 재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꿈으로 로또당첨이 될 확률도 높아집니다.

 

로또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재물운과 관련된 꿈

소를 보는 꿈
소를 기르거나 소를 보거나 소가 출산하는 꿈, 무리를 지어 소가 다니는 꿈, 논밭을 갈고 있는 소를 보는 꿈은 지금보다 더 나은 경제 상황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재물, 금전운 상승의 꿈입니다. 또한 지금 하는 일이 모두 성과를 이루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의 돈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사업 확장의 운도 있으며, 성공적인 부를 얻게 될 것이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끼 호랑이 보는 꿈
새끼 호랑이는 작고  소중한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가족의 탄생으로 태몽이라고도 해석 할 수 있으며 작은 재물, 금전이 들어오는 꿈에 속하기도 합니다.

코끼리 보는 꿈
코끼리를 보거나 코끼리 등에 타는 꿈, 그리고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돈이 들어오고 가정 내에 예기치못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백사 보는 꿈
백사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기대 이상의 큰 재물, 재산을 의미하는 꿈이며 자신이 바라던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고
그에 따른 재물과 금전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백사 뿐만 아니라 노란색이나 금색의 뱀꿈도 매우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돈빌리는 꿈

아는 사람에게 돈 빌리는 꿈 
아는 사람에게 돈을 빌리는 건 현실 속에서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 당분간 돈 관리에 조금 더 신경써야하며 금전적인 피해나 손실을 보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모르는 사람에게 돈 빌리는 꿈 
누군지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빌리는 것은 도움을 받아 위기의 상황을 모면하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된다는 의미를 가진다.


은행에서 돈 빌리는 꿈 (은행에서 대출받는 꿈)
어떤 일을 성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며 생각치 못했던 좋은 기회로 자신의 성과를 인정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받을 꿈이다.  

돈을 빌리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꿈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흐름을 놓치거나 노력에 비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생길 꿈에 속한다.

경마나 도박 등으로 돈 날리는 꿈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며 간절히 원하던 것들이 모두 이뤄질 좋은 꿈이다.

경마나 도박으로 돈 따는 꿈 
대인관계 속에서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다툼 언쟁으로 고통받을 수 있으니 당분간 언행의 주의가 매우 필요하다.

빌린 돈 갚는 꿈
금전적인 문제들이 모두 잘 해결되며 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올 꿈에 속한다.  

돈이 가득 든 자루를 들고 집으로 간 꿈 
가정 내에 행운과 재물, 금전이 모두 들어올 꿈으로 예기치 못한 횡재수가 있는 아주 좋은 길몽이다.

남에게서 돈을 훔치다 걸리거나 실패하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트러블로 고생할 수 있으니 차분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에게 돈 빌려주는 꿈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으로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에 속한다.

빌려준 돈 받는 꿈 
생각치 못했던 일로 행복감을 느끼고 행운이 따르기에 모든 일이 성공적으로 잘 풀릴 것이다.

 

돈빌리는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지갑 꿈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
앞으로 재물이나 금전운이 좋을 것이며 넘칠만한 행운이 찾아옴으로 가정 생활의 만족감, 풍요로움이 생길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한다.​

지갑에 지폐가 가득 있는 꿈
현재 하는 일이 모두 성공적으로 잘 끝날 것이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 금전이 들어오기에 가정 생활에 많은 돈이 쌓일 수 있는 좋은 꿈이다.​

지갑에 동전이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이 점점 쌓이는 꿈으로 많은 동전이 들어있어야 더 많은 돈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지갑에 돈이 하나도 없는 꿈
인연을 만나고 싶지만 아직 만나지 못한 경우일 수 있으며 업무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욕구가 있으며 쉽게 해소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지갑을 구입하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이성교제를 시작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회로 인연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질 꿈이기도하다.

다른사람의 지갑을 찾아준 꿈
앞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평생 함께 할 약혼자를 만날 수 있는 꿈이기도 하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인간관계에서 큰 스트레스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예기치못한 금전적인 손실이나 피해까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언행에 주의해야 할 꿈에 속한다.

새 지갑을 사는 꿈
앞으로 자신의 인생에 도움을 줄 좋은 조언자나 협력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가장 원하고 있는 일이 성취될 좋은 꿈에 속한다.

지갑을 열어 계산하는 꿈
앞으로 그룹이나 단체, 회사나 모임에서 자신이 주도적으로 리더의 역할을 맡게 될 것이며 순조롭게 일을 처리할 꿈에 속한다.

​지갑이 찢어지는 꿈
앞으로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이것은 금전적이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트러블을 의미하는 꿈이라당분간 조심해야 할 꿈에 속한다.

​구겨진 지폐가 가득한 꿈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은 꿈이다. 금전적인 피해와 손실이 따라오기에 신경써야한다.

​지갑을 도둑 맞은 꿈
예상치못한 금전적인 지출이 생기고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기에 사람들 속에서의 언행을 조심해야 할 꿈이다.

지갑을 선물 받는 꿈
현재 자신이 가장 원하는 합격 취업 승진 이직 결혼 이사 사업 등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며 일이 순탄하게 잘 흘러갈 것을 의미한다.


지갑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돈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
소액이라면 노력한 것에 비해 그 결과가 잘 따라오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추진하던 일에 대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근심이나 걱정도 생길 수 있다.  

동전을 여러개 줍는 꿈
동전의 개수가 많고 큰 돈이라면 금전적인 운이 따라오는 좋은 꿈이다.  

돈을 주웠는데 누가 훔쳐갈까 전전긍긍하는 꿈
현재 골치아픈 일이 있어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강한 상태를 의미하며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빠른 시일 내에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내포한다.  

주운 동전을 주머니에 넣는 꿈
주운 동전을 주머니에 넣는다는 것은 어떤 일로부터의 트러블이 갑작스레 생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더럽거나 녹이슨 동전을 줍는 꿈
대인관계의 트러블이나 재물의 손실을 의미한다. 더럽거나 녹이 슨 동전이라면 대인관계를 조심해야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의 말다툼을 조심해야한다.

낡은 지폐를 줍는 꿈
갑작스러운 걱정거리가생길 것을 의미하고 이에따른 스트레스로 힘들어한다.​

동전을 주웠는데 다시 내다 버리는 꿈
여러저러 일에 안좋게 휘말릴 수 있으나 힘들고 괴로운 일에서 결국엔 벗어날 수 있는 꿈이다.

 

주운 동전을 다른 사람이 훔쳐가는 꿈
다른 사람이 대신 문제를 처리해 줄 수 있는 꿈이다. 

가는 길에 계속해서 놓여진 동전을 주으며 가는 꿈  
노력한 것에 대한 성과가 따라오고 보상이 그만큼 나옴으로 성취감을 느낀다.

반짝이는 새 동전을 줍는 꿈
살아가며 도움이 될 좋은 인연을 만나 성공으로 이어지는 꿈이다. 심적으로 뿌듯함을 느낄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남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을 수 있는 꿈이다.  

지폐 다발을 줍는 꿈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주식, 복권, 아파트 당첨 등에 대한 금전적인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이다.​

돈이 든 가방을 줍는 꿈
실제 로또나 복권으로 큰 돈이 생기거나 승진, 취직과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꿈이다. 돈의 액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다.

돈이 가득찬 지갑을 줍는 꿈
앞으로 경제적인 풍요로움이 생겨 현재 경제상황보다 훨씬 나아짐을 의미한다.  

새 지폐를 줍는 꿈
금전적인 이득을 보거나 새로운 인연으로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인생으로 바뀐다.

땅에 박혀 있거나 땅 속에 묻혀 있는 돈을 줍는 꿈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 화해를 하거나 싸웠던 애인, 배우자와 화해를 하고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돈줍는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돈봉투 받는 꿈

돈뭉치, 돈봉투 받는 꿈
아주 좋은 길몽중의 길몽이다. 큰 재물운이 생길 것이며 가정 내의 평화, 화목함, 건강함이 찾아올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돈뭉치를 건네 받는 꿈
도움을 줄 조력자나 동업자가 나타나며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풍요로움이 찾아오는 아주 좋은 꿈이다.

돈봉투 줍는 꿈
많은 재물이 집으로 들어오며 풍요로운 생활이 시작 될 꿈이다.​

누런 봉투꿈
시험이나 면접, 취업의 합격을 기다리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다가올 꿈이다.​

상대방과 돈을 주고 받는 꿈
새로운 계약과 문서 작성 등을 의미한다. 계약 문서나 임명장과 같은 좋은 일이 생긴다.​

돈다발이 가득한 가방을 줍는 꿈
예상치 못했던 돈이 갑작스럽게 들어올 수 있는 좋은 꿈이다.

돈봉투를 되돌려 주는 꿈
걱정, 고민거리, 스트레스가 없어지며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을 찾게됨을 의미한다.​

조상으로부터 돈봉투 받는 꿈
가정 내의 화목함이 찾아오고 큰 행운이 다가올 기회가 생긴다.

​목돈을 받는 꿈
갑작스러운 재물운이 생겨 큰 돈을 만지게 된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꿈
재물운이 생겨 목돈이 생기고 경제적인 여유가 생긴다.

빌려준 돈을 받는 꿈
현재 가지고 있는 어려움이 해결되며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의 의미다.

빌려준 돈을 받지 못하는 꿈
돈을 받지 못한다는 것은 가정이나 사업에서도 어려움이 따르며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돈봉투의 돈을 세는 꿈
손해를 보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갑자기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돈봉투를 버린 꿈
현재 경제적인 상황이 안좋아지고 어려움이 따를 징조의 안 좋은 꿈이다.

낯선 사람에게 돈봉투를 받는 꿈
새로운 집을 사게 되거나 새롭게 무언가를 계획할 일이 생길 수 있다.

 

돈봉투 받는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아래 검색창에 꿈내용을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