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와 관련된 100가지 꿈해몽 상세풀이

목차
- 연애하는 꿈
- 키스하는 꿈
- 바람피는 꿈
- 남편 관련 꿈
- 결혼 관련 꿈
*꿈해몽 본문 내용이 많기 때문에 목차에 해당하는 꿈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연애하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평소 호감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긍정적인 분위기로 연애하는 것은 연애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내며 외로움을 표현하는 꿈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발전된 관계가 될 수 있으므로 용기를 내보는 것도 좋은 꿈이다.

​어린 이성과 연애하는 꿈
자신보다 어린 연인과 연애하는 건 앞으로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지며 대인관계가 원만해짐을 암시한다. 평소 알고 지내던 연하의 이성에게 고백받을 수 있는 꿈에 속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
현재 연인에 대한 애정이 점점 커져 돈독한 관계가 될 것을 암시하지만 대인관계 속에서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이다.

잘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앞으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인연들을 많이 만날 기회가 생긴다는 꿈을 의미한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
마음에 맞는 여러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의미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관계가 돈독해짐을 암시하는 꿈이다.

​동성연애를 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에 차질이 생겨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해야함을 의미하는 꿈이다.

​애인 몰래 바람을 피우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 마음이 힘들어지고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 꿈을 의미한다. 겸손하게 자세를 낮추는 것이 필요함을 나타내는 꿈이다.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현재 만나는 애인과 더욱 사이가 좋아짐을 의미하지만 사이가 좋아질수록 다툼과 언쟁 또한 생길 수 있으니 다소 주의가 필요하다.

평소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귀는 꿈
평소 간절히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질 수 있는 좋은 길몽에 속하는 꿈이다.​

연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
자신도 모르는 욕망을 의미하며 남에게 의지하고싶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내포된 꿈이라 볼 수 있다.

​연인을 남에게 빼앗기는 꿈
현실 속에서 애인이 자신을 떠날까봐 걱정하는 마음이 클 수 있으며 사랑이 더욱 깊어질수록 꿀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애인 몰래 동창과 연애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일을 그르치며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실수 조심, 겸손해야함을 경고하는 꿈이다.

애인과 싸우는 꿈
애인과 평소에도 많이 싸운다면 그로인한 스트레스의 꿈이며 싸우지 않는 커플이라면 다소 위기가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연애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꿈은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소원하던 바가 이루어지고 본인이 그동안 갈구했던 일을 하게 될 기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금 더 노력하여 원하는 위치까지 올라가야 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동성과 키스하는 꿈
앞으로 인생의 도움이 될 좋은 사람을 만나 게 될 경우가 생기며 이로인해 승승장구, 성공과 관련된 좋은 꿈이라고 해석한다.

인기 여배우와 키스하는 꿈
인기 여배우와 키스하는 꿈은 정신적인 만족감과 평화가 찾아옴을 의미한다.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많은 사회 활동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남자와 키스하는 꿈
남자가 꾼 꿈이라면, 함께 일할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되며 여자가 꾼 꿈이라면 앞으로 새로운 연애의 가능성이 있는 꿈이다. 키스하는 시간이 길수록 연애 기간이 김을 의미한다.​

애인과의 키스가 만족스러웠던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기쁜 소식, 좋은 소식을 듣게되고 많은 일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본인이 키스를 거부하는 꿈
건강이 나빠진다는 암시입니다. 건강이 나빠지거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언쟁 다툼 트러블 시기 질투 등이 생길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당분간 언행의 조심이 필요하다.


장미꽃에 키스하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새로운 계약, 환경의 변화를 의미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달콤한 사랑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애인과 진한 키스를 하는 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청혼을 받고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며 만나는 사람이 없을 경우 배우자감을 만날 수 있는 인연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좋은 기회가 다가올테니 잘 잡아야 한다.

볼에 인사 형식의 키스를 하는 꿈
어떤 사람에게 복종할 일, 맹세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공공장소에서 거리낌 없이 키스하는 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에 속한다.

키스를 하면서 성적 충동을 느끼는 꿈
만족할만한 성과를 이루지 못하여 불만족에 대한 꿈을 나타낸다.

​아이에게 키스하는 꿈
어려웠던 일들 스트레스 받던 일들이 쉽게 모두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마음의 안정감을 찾는다.

​키스는 하지만 상대의 얼굴이 없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만족,성취감을 의미하며 앞으로 더욱 노력한다면 더 높은 위치까지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배우자가 다른 상대방과 키스하는 것을 보는 꿈
상대방에 대한 애정의 크기가 크고 걱정의 마음이 앞설 때 꿀 수 있으며 부부관계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하는 꿈이다.

​짝사랑과 뽀뽀하는 꿈
짝사랑 상대에 대한 정보를 알게되거나 연애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꿈에 속한다.
 
헤어진 애인과 키스하는 꿈
헤어진 애인에 대한 감정, 미련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직 전하지 못한 말들 오해가 있음을 의미한다.

 

연예인과 키스하는꿈은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소원하던 바가 이루어지고 본인이 그동안 갈구했던 일을 하게 될 기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금 더 노력하여 원하는 위치까지 올라가야 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동성과 키스하는 꿈
앞으로 인생의 도움이 될 좋은 사람을 만나 게 될 경우가 생기며 이로인해 승승장구, 성공과 관련된 좋은 꿈이라고 해석한다.

인기 여배우와 키스하는 꿈
인기 여배우와 키스하는 꿈은 정신적인 만족감과 평화가 찾아옴을 의미한다.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많은 사회 활동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남자와 키스하는 꿈
남자가 꾼 꿈이라면, 함께 일할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되며 여자가 꾼 꿈이라면 앞으로 새로운 연애의 가능성이 있는 꿈이다. 키스하는 시간이 길수록 연애 기간이 김을 의미한다.

 

애인과의 키스가 만족스러웠던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기쁜 소식, 좋은 소식을 듣게되고 많은 일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본인이 키스를 거부하는 꿈
건강이 나빠진다는 암시입니다. 건강이 나빠지거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언쟁 다툼 트러블 시기 질투 등이 생길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당분간 언행의 조심이 필요하다.

장미꽃에 키스하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새로운 계약, 환경의 변화를 의미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달콤한 사랑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애인과 진한 키스를 하는 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청혼을 받고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며 만나는 사람이 없을 경우 배우자감을 만날 수 있는  인연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좋은 기회가 다가올테니 잘 잡아야 한다.

​볼에 인사 형식의 키스를 하는 꿈
어떤 사람에게 복종할 일, 맹세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공공장소에서 거리낌 없이 키스하는 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에 속한다.​

키스를 하면서 성적 충동을 느끼는 꿈
만족할만한 성과를 이루지 못하여 불만족에 대한 꿈을 나타낸다.

​아이에게 키스하는 꿈
어려웠던 일들 스트레스 받던 일들이 쉽게 모두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마음의 안정감을 찾는다.

​키스는 하지만 상대의 얼굴이 없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만족,성취감을 의미하며 앞으로 더욱 노력한다면 더 높은 위치까지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배우자가 다른 상대방과 키스하는 것을 보는 꿈
상대방에 대한 애정의 크기가 크고 걱정의 마음이 앞설 때 꿀 수 있으며 부부관계에 조금 더 신경써야 하는 꿈이다.

짝사랑과 뽀뽀하는 꿈
짝사랑 상대에 대한 정보를 알게되거나 연애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꿈에 속한다.

헤어진 애인과 키스하는 꿈
헤어진 애인에 대한 감정, 미련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직 전하지 못한 말들 오해가 있음을 의미한다.

키스하는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 뺏기는 꿈
보통 남자친구를 뺏기는 꿈은 남자친구와의 사이가 굉장히 좋을 때 많이 꿀 수 있는 꿈이다. 애정의 크기가 점점 커질 때, 불안감이 증가할 때 꿀 수 있는 꿈이다.​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클 때 표현되는 꿈으로 현재 만나는 사람과의 관계에 이상 전선이 없는지 생각해보아야한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불륜하는 꿈, 외도하는 꿈
남편에 대한 불만이 있을 때 혹은 남편과의 사이에 트러블이 생겨 싸움이 생김을 암시할 때 혹은 현재 남편에 대한 애정이 커질 때 꿀 수 있는 꿈에 속한다.​

애인, 남편의 불륜녀와 만나서 싸우는 꿈
대인 관계 속에서의 트러블을 의미하며 본인의 실수로 언쟁과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당분간 언행을 주의해야 좋을 꿈이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과의 헤어짐이 두렵고 불안할 때 꿀 수 있는 꿈으로 두려움에 대한 심리몽에 가깝다.

내가 바람피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과의 사이가 좋지 않거나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으며 자신도 모르게 비교하고 있을 때, 이전 추억에 대해 계속 생각이 날 때 꿀 수 있는 꿈이다.​

어떤 남자가 나를 좋아하는 꿈
결혼을 한 상태거나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 대인관계나 애인과의 사이에서의 트러블이 생겨 고통을 받을 수 있다. 오해나 언쟁이 있을 수 있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내가 바람피는 꿈,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나 아내에 대한 사랑의 부족, 확신의 부족을 의미한다. 자신감과 자존감을 키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불륜을 들키는 꿈, 바람피다가 걸리는 꿈
나의 정신을 다시 한 번 가다듬고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과의 관계에 대해 신경쓰라는 의미다. 과잉 자존심은 버려야한다.

애인과 이별을 하게 되는 꿈
사랑이 더 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이 더 깊어지고 돈독한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전남친, 전여친과 외도하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에 대한 불만족과 비교, 아직 남아있는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며 감정이나 미련을 의미한다.


바람피는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남편관련 꿈

남편과 함께 누워있는 꿈해몽
일상에서 힘든 일 고민거리들이 많은 꿈
 
다른 여자가 남편을 꼬시고 있어 열받는 꿈해몽
남편에 대한 애정이 많거나남편과의 관계에 스트레스가 있는 꿈

남편이 갑자기 무섭게 변하는 꿈
현재의 남편과의 관계에서의 불안함 불안정함을 내포함 혹은 다른 대인관계까지 조심해야하는 꿈

남편과 물놀이를 하는 꿈해몽
다른 사람의 방해로 애정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

남편이 펑펑 크게 우는 꿈해몽
나쁜 꿈 같지만 길몽이다.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수월하게 잘 풀릴 수 있는 좋은 꿈

남편이 나를 꼭 껴안는 꿈해몽
남편에 대한 사랑이 크고 현실에서도 사랑을 넘치게 받음을 의미한다
 
남편이 검은 장갑을 낀 꿈해몽
남편의 신분 상승, 지위가 올라가거나 만사가 좋아진다 

남편이 검정옷을 입은 꿈해몽
주변 사람에 대한 걱정이 많고 안 좋은 소식을 우연히 들을 수 있음 

 

결혼식장에 신랑이 
오지않아서 결혼식을 할 수 없는 꿈 오히려 길몽이다.앞으로 애정관계가 좋아지고 건강운이 좋다

남편이 좋은 옷을 입고 출근하는 꿈해몽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가 우연히 찾아올 수 있다.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음​

남편이 주식이나 도박으로 돈을 날리는 꿈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기고 손해를 입을 수 있음  

남편이 병원에 입원하는 꿈해몽
가족의 건강에 적신호가 있을 수 있으니 건강검진을 받고 조심해야한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해몽
오히려 길몽에 속하고 애정이 더 좋아진다  더욱 행복해지는 부부의 꿈이다

화를 풀려고 소리를 지르는 꿈
누군가 라이벌 구조에 있는 사람을 이기게되고 승진이나 성공 등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남편이 바람이 나서, 그 여자와 떠난다고 하는 꿈
남편과의 미래에 대한 걱정이 큰 꿈이다

부부가 목욕하는 꿈해몽
싸웠다면 곧 화해를 하고 더욱 사이가 좋아질 꿈이다


남편과 이혼을 하는 꿈해몽
흉몽같지만 길몽이며 현재 상황보다 더 좋아지는 미래를 의미한다 결혼 생활이 행복해지고 더욱 애착이 생기는 꿈이다

남편을 때리는 꿈해몽
주도권, 경제권 등 문제가 생기다가 결국 이기게 되며 행복해진다.  

남편에게 맞는 꿈해몽
집안의 경사가 생기고 좋은 일이 찾아올 수 있다 애정운이 더 좋아진다.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 잠자리하는 꿈해몽
계획하던 일,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수월하게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 또는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아직 남은 미련에 대한 꿈일 수 있음 ​

애인의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
미혼의 경우 결혼운이 있으며 원하는 바가 이루어질 수 있다.

남편이 높은 곳에 서있는 꿈
남편의 신분 변화가 예상된다. 더 높은 곳으로 가서 재물운이 따를 것이다.  

남편이 다른여자와 키스하는 꿈 
남편과 사소한걸로 다투고 싸움이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한다. 부부의 언행에 대해 신경쓸 것.  

남편이 다른 여자와 찍은 사진을 보고 엉엉 우는 꿈
남편의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집안의 평화가 찾아올 수 있는 대단한 길몽에 속한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해몽
남편에 대한 애정이 클 때 꿀 수 있으며 남편과의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음

남편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결혼관련 꿈

결혼에 관한 꿈
결혼을 앞둔 상태에서 꾸는 꿈일 수 있으며 무언가의 계약, 연합, 새로운 시작, 기회와 같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꿈에 속한다.

결혼식장에 관한 꿈 
계약과 누군가와 다시 만나는 상봉, 사업 확장, 이전, 이사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일거리가 많이 늘어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다.

결혼식장 문틈 사이로 결혼 행진곡이 흘러나오는 꿈
기쁜 소식을 곧 들을 것이며 좋은 소식으로부터 가정 내 화목함이 찾아오는 좋은 꿈이다. 경사스러운 분위기와 잔치를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다.

​결혼식날 예식장에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꿈
앞으로 배우자감을 만날 수 있으며 혼사가 오갈 수 있는 좋은 꿈이다. 기혼인 경우 가정 내의 큰 축복이 찾아오고 소원성취를 할 수 있다.​

마당에서 사람들이 웅성거리고 혼인이나 초상으로 상여나 영구차가 놓여져 있는 꿈
자신이 속한 사회적인 그룹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다소 언행 주의가 필요한 꿈이다.

결혼식을 여러 번 올리는 꿈
결혼 생활로 힘든 하루들을 보낼 수 있으며 기대했던 결혼 생활보다 다소 힘든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에 관한 꿈
협조자와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남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다.

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나란히 서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
앞으로 어떤 그룹이나 단체에서 리더의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책임감이 증가하는 꿈에 속한다. 가정 내엔 행복한 일이 찾아오는 좋은 꿈에 속한다.

말을 타고 장가를 가는 꿈
취업, 시험 합격, 이직,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며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삶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꿈이다.

결혼식날 하늘에 
먹구름이 끼고 벼락이 치는 꿈 배우자가 될 사람과의 다툼 언쟁 오해로 괴로운 날을 보낼 수 있으며 앞으로 이별수가 따르는 꿈이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꿈에 속한다.​

결혼 선물을 교환하는 꿈 
앞으로 어떤 계약이나 새로운 기회를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다. 여러모로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는 좋은 길몽에 속한다.

검은색 옷을 입거나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하는 꿈 사고나 질병에 관련된 좋지 않은 흉몽에 속하지만 때때로 긍정적인 분위기의 따라
재물이 생기고 소원성취 할 수 있는 꿈에 속하기도 한다.​

결혼식장의 하객이 검은색과 흰옷을 입고 있는 꿈
금전적인 손실과 피해를 볼 수 있으며 우환 질병 사고 대인관계 속에서의 트러블이 찾아올 수 있으니 다소 주의가 필요한 꿈이다.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 신랑도 없고 내빈도 없는 꿈
기다림 끝에 성공적인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간절히 바라던 바가 이루어질 수 있는 꿈이며 입학, 합격, 취직 등의 좋은 일이생길 수 있는 꿈이다.

 

 

 

🔍아래 검색창에 꿈내용을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