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과 관련된 100가지 꿈해몽 상세풀이

목차
- 돼지꿈
- 뱀꿈
- 개꿈
- 벌레꿈
- 소꿈
- 고양이꿈
- 그 밖에 다양한 동물꿈
*꿈해몽 본문 내용이 많기 때문에 목차에 해당하는 꿈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돼지꿈


흑돼지를 보는 꿈

흑돼지는 횡재수가 있으며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릴 길몽입니다.
뜻밖의 상황에서 돈이 생기고 계획했던 일들이 모두 성과를 이루며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검은돼지 새끼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검은돼지를 안고 데리고 온다면 모든 행복과 운이 자신을 향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일들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이루고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검은돼지에게 쫓기는 꿈

검은돼지에게 쫓기는 것은 일반적인 길몽과는 다르게 흉몽에 속합니다. 누군가에게 압박감, 두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적인 손실이나 피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갑자기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 당황하고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주변 관계에 대해 신중하셔야 합니다.
 
검은돼지가 인간으로 변하는 꿈

검은돼지가 인간으로 변한다는 것은 흉몽에 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작은 오해와 마찰이 있을 수 있고
언쟁과 다툼으로 힘든 상황이 찾아올 수 있으니 각별히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 꿈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인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검은돼지가 죽는 꿈

검은돼지를 죽이는 것은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고 예기치못한 돈과 이득으로 많은 돈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은돼지가 스스로 죽거나 죽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반대의 의미로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좋습니다.

물에 빠진 검은돼지를 구하는 꿈

곤경에 처하거나 물에 빠진 흑돼지를 구하는 것은 엄청난 복을 의미합니다.
돼지를 구함으로 자신에게 더 큰 복이 들어올 것이며 엄청난 성공과 재물운을 기대해볼 수 있는 꿈입니다.

검은돼지의 털이 밝게 빛나는 꿈

검은돼지의 털이 빛나는 것은 그동안 노력했던 바가 마침내 성과를 이루고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미래가 밝을 것이며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성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검은돼지를 남에게 파는 꿈

검은돼지를 파는 것은 자신에게 찾아오는 행운과 복을 남에게 주는 것을 의미하기에 남 좋은 일만 시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손해를 의미하는 꿈이니 당분간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검은돼지가 죽어서 집에 들어오는 꿈

죽은 검은돼지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가정 내에 우환이나 질병이 찾아오고 걱정스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하는 꿈에 속합니다. 평소보다는 다소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돼지우리에 똥이 수북하게 쌓인 꿈

재물, 금전이 갑작스레 들어오고 많은 투자를 하며 돈이 들어올 징조다. 뜻밖의 횡재를 할 수 있는 꿈이니 좋은 기회가 찾아 올 것이다.

돼지를 잡아 죽이는 꿈

재물, 금전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모두 다 잘 이루어지고 노력한 바가 이루어지는 꿈이다.

돼지를 내다 파는 꿈

내 물건, 소중한 것들, 일거리, 재물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배신을 당할 징조의 꿈이다.

돼지 새끼를 사는 꿈

적은 돈으로 큰 수익을 거두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이다.

돼지 새끼가 예쁘게 보인 꿈

예쁜 딸을 낳게 될 좋은 태몽에 속한다.

돼지우리에 새끼 돼지가 우글거린 꿈

장차 큰 인물이 되어 이름을 날릴 징조다. 노력하던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꿈이다.


커다란 돼지가 귀찮을 정도로 자기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경제적인 풍요로움이 생기지만 심적인 부담감이 크기에 고통을 받을 수 있는 꿈이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사업 자금이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스트레스, 고통이 생길 수 있다.


방에서 돼지와 싸우다가 돼지의 목을 조르는 꿈

재물이 흥하여 많은 돈이 찾아오고 가정 내에 경제적인 풍요로움이 찾아온다.

돼지가 저절로 죽어 버린 꿈

모아둔 재물이 모두 흩어지고 궁핍해질 수 있는 꿈에 속한다.


필요 이상으로 돼지고기를 많이 사는 꿈

예기치못한 돈이 가정 내에 들어오고 경제적인 풍요로움으로 만족스러운 가정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는 꿈이다.

하천 물을 모두 마신 돼지가 집채만 하게 몸집이 커진 꿈

하고 있는 일이 모두 발전하여 큰 성과를 이루게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칭찬받는다.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변하는 꿈

업무, 프로젝트 성공과 더불어 많은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에 속한다. 업무적으로 사업적으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꿈이다.

 

돼지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뱀꿈


빨간 실뱀 꿈

예쁜 여자아이를 출산하게 될 태몽입니다. 빨간 실뱀은 예쁘고 건강한 여자아기를 출산하게 될 태몽에 속합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 큰 행복과 복이 들어올 수 있는 길몽에 속합니다.

흰 실뱀꿈
앞으로 자신의 인생에 도움을 줄 행운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길몽에 속합니다. 누군가를 만날 기회가 많아질 것이며 그로인해 자신에겐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이기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작은 실뱀이 우글거리는 꿈
뜻밖의 금전, 재물을 의미하고 사회적으로 자신이 올라가고싶은 위치에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리더 역할을 하는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게 될 태몽에 속하기도 합니다.

실뱀에게 물리는 꿈
가족들의 건강이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으므로 다소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과 주변 환경의 변화에 대해 민감하게 체크하고 생각해야 좋을 꿈입니다.

실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현실 속에서도 자신의 말실수나 오해, 시비, 싸움, 언쟁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거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실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건강이상이 있을 수 있으며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건강체크에 신경써야한다.

항문에서 실뱀이 나와 사라지는 꿈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이 모두 말끔히 사라질 것이며 걱정, 고민거리, 신경쓰는 것들이 모두 다 깨끗하게 사라질 것입니다. 힘들었던 일들이 모두 말끔히 없어지고 일이 술술 풀릴 것입니다.
 

뿔이 달린 뱀을 손으로 잡는 꿈
뿔이 달린 뱀을 잡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쟁취한다는 길몽에 속합니다. 무언가 새로 준비하는 것들이 모두 성공적일 것이며 합격, 승진, 취업, 이직에 성공할 꿈의 의미입니다.

검은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재산, 재물이 늘어남에따라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것이며 많이 다치고 물릴수록 더 큰 재물을 뜻한다.​

구렁이가 천장에서 떨어져 죽는 꿈
집 안에 좋지 않은 일들 우환이 생겨 걱정과 근심이 많을 수 있으며 가족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다.

검은 구렁이를 잡는 꿈
검은 구렁이를 잡는 것 안는 것은 좋은 기회가 찾아와 자신이 그 기회로 성공할 수 있음을 뜻하며 뜻밖의 횡재가 다가온다.

​큰 나무 밑에서 구렁이가
껍질을 벗고 용이 되어 승천하는 꿈 현재의 어려움이 모두 사라질 것이며 끝내 성공으로 이어질 좋은 꿈을 뜻을 의미한다.

검은 구렁이가 집 전체를 감는 꿈
누군가에게 패배를 하고 경쟁에서 실패함으로 좌절을 맛볼 수 있다.

구렁이를 죽이는 꿈
지속적인 재물이 들어오며 재물운,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를 의미한다.

검은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의 손실, 금전적인 피해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 주의가 필요하다.

 

구렁이가 몸을 휘감고 있는 꿈
이성사이에서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질 수 있다. 성적 욕망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이다.

구렁이에게 물려 통증을 느낀 꿈
훌륭하고 사회적으로 높은 아이를 출산할 태몽에 속한다.​

큰 구렁이를 치마로 싸서 죽이는 꿈
교통사고를 암시하는 꿈일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이다.

집안에 구렁이가 있는 꿈
인생에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고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꿈이다.

마당에 구렁이떼가 가득한 꿈
운수대통, 횡재에 가까운 꿈이며 문서운이 있는 꿈이기도 하다.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며 경사 분위기로 바뀔 수 있음을 나타낸다.

구렁이가 쥐구멍으로 들어가는 꿈
임산부일 경우 유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하는 꿈이다.

뱀을 죽이는 꿈 해몽
그동안 노력해온 바가 인정을 받고 성취감을 얻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승진, 취직, 사업 성공, 사업 확장, 대인관계운 등 매우 좋은 일이 곧 다가온다는 의미를 가진다. 뱀을 죽이지 못했다면 좋지 않은 꿈이 될 수도 있다.

큰 뱀을 잡아 죽이는 꿈 해몽
원하는 일, 소원하던 바가 모두 이루어지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하얀 뱀(백사)을 죽인 뱀꿈 해몽
현재까지 힘들었던 어려움을 극복하고 스스로 헤쳐나가며 성공에 다다른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구도에서 승리하거나 극복하게 되는 좋은 꿈에 속한다.



죽은 뱀 보는 뱀꿈 해몽
죽은 뱀을 보는 꿈은 태몽으로는 좋지 않은 꿈이며 일반적인 해몽으로는 재물운이 상승하고 예기치못한 돈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다.  

큰뱀을 구워먹는 뱀꿈 해몽
많은 노력으로 성과를 이루고 앞으로 지식을 쌓으며 연구할 일이 생기는 꿈이다.

뱀을 잡아먹는 뱀꿈 해몽(뱀을 죽이는 꿈과 뱀을 잡아먹는 꿈)
힘들었던 일들, 괴로웠던 일들이 모두 잘 해결되며 건강을 회복하는 꿈이다. 똑똑하고 지혜로운 아이를 가진다는 태몽의 의미도 가진다.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제압하여 죽이는 뱀꿈 해몽
그동안 힘들었던 사업 또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힘들었던 일들, 업무, 대인관계가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는 의미를 가진다. 

뱀이 덤벼 들어 뱀을 밟아 죽이는 꿈 해몽
유산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일 수 있으니 각별히 임산부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

​뱀을 죽이지 못하는 꿈
해결될 일이 말끔히 끝날 것 같지만 끝나지 않고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다.

뱀을 잡았다가 놓친 꿈
큰 재물, 금전운이 사라지고 구설수에 올라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에 속한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가정의 재물이 의미없이 나갈 것이며 가정의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질 수 있다.


뱀이 집 문안으로 들어오거나 자녀를 무는 꿈
총명하고 똑똑한 아이를 가질 수 있으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이다.

많은 뱀을 안고 있는 꿈
경제적인 힘이 생기고 사업이 번청하여 많은 돈이 쌓일 수 있는 좋은 꿈이다.


독사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잔인하고 섬뜩한 느낌이지만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됨을 의미한다.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며 피가 많이 나면 날수록 재물, 금전운이 좋아짐을 뜻한다.​

자녀가 뱀에 물리거나 먹히는 꿈
가정 내의 좋지 않은 일이 찾아온다. 질병, 사고사와 같은 불행이 닥치며 당분간 조심해야하는 경고의 꿈이다.

단순히 뱀에게 물린 기억만 있는 꿈
어려운 상황에 다른 주변 사람들의 많은 도움을 받게 되며 임신중이라면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는 좋은 꿈이다. 집 안에 큰 힘이 되어줄 큰 사람으로 성장할 아이를 출산한다.

독사에게 온몸을 감기는 꿈
취업, 승진, 사업 성공, 확장 등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꿈이며 재물,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이다.

독사가 온몸을 칭칭 감는 독사꿈
시험 합격, 사업 확장, 명예운, 금전운 모두 운기가 상승하는 좋은 꿈입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도망간 꿈
처음엔 실패로 좌절을 맛볼 수 있으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게되어 다시 회복하며 성공으로 이어지는 꿈이다.

독사꿈 독사에게 물리는 꿈 뱀꿈
보통 길몽에 속한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 사랑을 시작하거나 대인관계에가 좋아질 꿈이다.

실뱀에게 물리거나 실뱀을 잡는꿈
딸을 가질 수 있는 태몽에 속하는 꿈이다.

 

방 천정에서 구렁이가 떨어져 죽는 꿈
가정 내에 우환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이다. 하는 일에 대한 실패가 있을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하는 꿈이다.

큰 거목 밑에 구렁이가
묵은 껍질을 벗고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어둡고 힘들었던 과거는 사라지고 밝은 미래만 앞으로 함께 할 좋은 꿈이다.


공동 우물에서 큰 구렁이와 그 밑에서 득실거리는 지네를 본 꿈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 명예로운 직업을 가질 아이를 출산할 수 있는 태몽에 속한다.

책장 밑에서 하얀 구렁이가 나오는 꿈
학문을 탐구하여연구에 관련된 일을 할 수 있다.

거울 속에 비단 구렁이가 환하게 비치는 꿈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축제 분위기로 바뀐다.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는 좋은 꿈의 길몽이다.

구렁이가 황금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
부귀공명, 돈벼락과 관련된 꿈이다. 훌륭하고 똑똑한 아이를 낳을태몽으로도 풀이할 수 있다.

곳간 문을 열어 보니 구렁이가 또아리를 틀고 있는 꿈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재물과 돈이 들어와 경제적인 상황이 좋아질 수 있는 꿈이다.

황금 구렁이가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입학, 합격, 성공, 취업, 이직과 관련된 좋은 꿈에 속한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꿈
과거가 깨끗하게 해결되며 새로운 신분으로 바뀔 수 있다.

땅속에서 황금 구렁이가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며 임신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을 수 있는 태몽에도 속한다.

​비단 구렁이가 알을 낳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사업가는 큰 성공으로 거둘 기회가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이다.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신분 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권력이나 명예운이 좋은 꿈이다. 자신이 원하던 바가 이루어지며 좋은 소식이 찾아올 꿈이다.
 
독사를 죽이는 꿈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거나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고 소원을 성취하는 좋은 꿈이다.

구렁이를 타고가는 꿈
딸을 출산하게 될 태몽에 속하거나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의 의미를 가진다.

독사에게 물리고 독을 빼낸 꿈
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모두 잘 풀릴 것이며 좋은 성과로 성취감을 얻는다. 복권, 로또 당첨의 가능성도 있는 좋은 꿈에 속한다.

독사가 머리를 들고 독을 뿜고 있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대인관계 속에서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다.

뱀에게 발을 물린 꿈
가까운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여 마음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뱀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개꿈


반려동물을 선물로 받는 꿈
다른 사람과 귀한 선물이나 무언가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고 대인관계가 좋아질 꿈을 의미한다.

강아지를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강아지를 선물로 받는다면 재물, 금전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꿈을 의미한다.

흰 강아지가 나오는 꿈
주로 태몽으로 해석하며 가정의 사랑스러운 아이가 생길 꿈이다. 경사스러운 일이 찾아옴을 의미할 수 있다.

하얀 강아지 개를 기르는 꿈
현실 속에서 무언가 이루고 싶은 바가 있으며 계획한대로 차근차근 이뤄갈 꿈이다.
애인을 만나고 싶어하는 욕망이 될 수도 있고 앞으로 새로운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할 수도 있다.

​흰색 강아지꿈
앞으로 주변에 귀한 사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에 속한다.

강아지가 물에 빠지는 꿈
어려웠던 일들이 술술 풀리고 모든 걱정거리가 해소되며 일이 잘 풀릴 꿈이다.
인생의 도움을 줄 귀인을만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다.

다친 개를 보는 꿈
현실의 고민이나 힘든 점이서서히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감을 찾는 내용의 꿈이다.

개가 죽는 꿈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실수로 나쁜 영향을 끼치고 있음을 의미한다. 피해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꿈이다.

​강아지가 무는 꿈
가정 내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당분간 언행과 사고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꿈에 속한다.

​많은 개가 나오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이며 이성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좋은 배우자감을 만나거나 현재 배우자와의 사이가 돈독해짐을 의미하는 꿈이다. 하지만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니 특히 조심하는게 좋다.

개가 똥싸는 것을 본 꿈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해석한다. 금전 재물이 상승하는 시기로 예기치 못한 곳에서의 돈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다.

개한테 물리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대인관계나 가족관계 속에서의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당분간 언행을 조심하고 신경써야 좋을 꿈이다.

 

개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벌레꿈


벌레가 사라지는 꿈
현재 마음 속을 괴롭히고 스트레스주는 것이 말끔히 사라지고 해결된다는 의미다. 마음 속의 평화와 안정을 찾게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벌레를 보고 겁먹는 꿈
불쾌하고 기분 나쁘게 하는 누군가가 옆에 있을 수 있고, 이로인해 고통받고 힘든 상황일 수 있다.

몸에서 나오는 벌레에 대한 꿈
나를 방해하거나 힘들게 하는 것들이 모두 없어지고 멀어짐을 의미하는 꿈이다.

머리에 있는 벌레에 대한 꿈
현재 마음을 괴롭히는 무언가가 있는 것을 나타내며 성가시게 하고 강박적인 느낌을 들게하는 것들이 있다.

지붕 위의 벌레에 대한 꿈
무언가 해야할 일, 끝내야 할 일이 있지만 쉽게 해결하지 못하여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변에 있는 벌레에 대한 꿈
현실에서 힘들게 하는 무언가를 제거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는 꿈의 의미를 가진다. 긍정적인 해석이 가능한 길몽으로 해석한다.


작은 벌레에 대한 꿈
무언가 집착하고 있는 것, 머릿속에서 떠나보낼 수 없는 것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이로인해 스트레스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

거대한 벌레에 대한 꿈
두려움, 걱정을 의미한다. 질병에 걸리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문제를 잘 해결하기 위해 판단력이 흐려지면 안됨을 경고한다.​

벌레 한 마리를 보는 꿈
자신의 마음을 힘들게하는 것을 배출하고싶고 해방하고 싶은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많은 벌레에 대한 꿈
방해하는 무언가를 나타내며 이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집 안에서 벌레를 보는 꿈
성가신 누군가의 침입, 스트레스, 고민거리를 의미하는 꿈이다.

옷장 안의 벌레를 보는 꿈
사회적인 신분 변화, 역할의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화장실에서 벌레를 보는 꿈
자신을 방해하고 힘들게 하는 것을 정화하고 없앨 수 있음을 나타낸다. 감정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냉장고에서 벌레를 보는 꿈
현재 자신의 욕망을 억누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날아다니는 벌레에 대한 꿈
주변 사람들의 문제에 지나치게 많은 관심이 있고 이로인해 마음이 힘든 상황을 암시한다.


벌레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소 꿈


남의 소를 몰래 훔치는 꿈
배우자감을 만나거나 임신을 하거나 결혼운이 상승하는 환경적인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다.​

소를 기르는 꿈
풀리지 않던 일들이 모두 다 술술 잘 풀리게되며 만사가 순조롭게 해결될 좋은 꿈이다.


외양간에 매어 놓았던 소의 고삐가 풀린 채 머리를 밖으로 내밀고 있는 꿈
집안에 뜻하지 않았던 안 좋은 일이 갑작스레 닥치게 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 손실, 배우자와의 싸움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인 꿈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 그로인한 성공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 좋은 꿈에 속한다.

 

소를 끌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 안에 갑작스러운 경사가 생겨 축제 분위기다. 결혼이나 재물이 찾아올 좋은 꿈이다.

소를 타고 가다가 떨어지는 꿈
갑작스러운 방심으로 금전적인 손실과 손해를 입을 꿈이다.

밖으로 뛰쳐나간 소를 잡지 못하는 꿈
믿었던 사람으로부터의 배신을 의미하며 재물의 갑작스러운 피해,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이다.

소를 끌어다가 기둥에 고삐를 매단 꿈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되거나 새로운 계약, 사업, 업무,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꿈이다.

소달구지에 쌀을 가득 싣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경사가 찾아오는 좋은 꿈에 속하며 금전적인 이득으로 경제적인 상황이 현재보다 훨씬 좋아짐을 의미한다.

​소가 함정에 빠져 있는 것을 구해주는 꿈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도와주고 기울었던 경제 상황이 더 좋아짐을 의미한다.

소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갑작스러운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얻고 상황이 좋아진다.

목장에 많은 소가 있었던 꿈
많은 직원이나 사람을 두고 막대한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한다.

 

소를 사 오는 꿈
소중한 가족이 새로 생기며 집에 재물이나 금전운이 좋아짐을 의미한다.

소가 지쳐 있는 꿈
해결하기 힘든 업무나 일을 맡게되어 부담감이 큰 것을 나타낸다.


소를 바라보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이며 태몽이라면 아들을 낳는 꿈이다.

털에 윤기가 흐르는 잘생긴 소나 건강한 소를 보는 꿈
다른 사람에게 많은 칭찬을 받으며 성과에 대한 인정을 받을 기회가 있다 인기가 많아지는 좋은 꿈이다.

뿔이 잘 생기고 털에 윤기가 있는 소를 본 꿈
주변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

​다른 사람의 소를 쳐다보는 꿈
다른 사람이 잘 되는 것을 보게되며 일이 잘 풀리는 걸 지켜보며 부러워한다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축제 분위기가 된다

누런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게 된다

큰 소가 자기집으로 걸어들어오는 꿈
태몽이라면, 튼튼하고 용맹한 아이가 태어나며 큰 돈이 들어오고 명예와 사회적 위치가 높아짐을 의미한다.

 소가 집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
곤란한 상황에 처하여 재판을 받거나 경찰서에 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여러마리의 소를 기르는 꿈
사업이 번성하고 성공하여 수입이 늘어나고 소의 마리수가 많을수록 돈도 더 많아진다

기르던 소가 새끼를 낳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재산이 크게 불어나서 가족의 행복을 찾는다  

외양간의 소에게 먹이를 주는 꿈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다.

 

풀어놓거나 도망가는 소를 잡지 못하는 꿈
주변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재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외양간에 큰 암소를 끌어내 고삐를 말뚝에 매는 꿈
주변에 믿을만한 사람이 생기고 그 사람으로 인해 더욱 번창한다

소를 끌고와 고삐를 말뚝이나 기둥에 매는 꿈
우연한 귀인으로 인해 재물을 얻게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

소를 새로 사는 꿈
식구가 새로 생기거나 큰 재물운이 들어온다


소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고양이 꿈

검은고양이꿈 ·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해몽
이미지가 좋은 검은고양이꿈과 이미지가 좋은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행운을 불러들이키는 길몽이다. 그러나 더러운 검은 고양이와 이미지가 나쁜 검은 고양이의 꿈은 자신이 가진 콤플렉스와 단점으로 인해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을 암시한다.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 해몽
일반적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흰색의 꿈은 욕망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이다. 특히 흰뱀의 꿈 과 백마의 꿈은
행운의 방문을 예감시키는 대길 꿈이다. 또한 하얀 강아지의 꿈은 친구에게서 소식이 있거나 고통에서 탈출하는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그러나 흰 고양이의 꿈과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은 그다지 좋은 의미를 가지지 않고, 당신이 억압에서 싸움이나 곤경에 처해 있음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실랑이에 목을 곤두세우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이 해석은 고양이가 여성의 상징인 반면 개는 남성의 상징이라는 대조적인 해석과 흰색이 반드시 항상 좋은 암시가 아닌 것에유래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예를 들어, 흰 옷의 꿈은 좋은 의미도 있지만 질병의 악화와 죽음을 의미할 수도 있다. 또한 사람의 옷 색깔이 점점 하얗게 변하는 꿈은 사람의 변심을 암시하고 있다. 단, 흰 고양이의 꿈도 귀엽다고 느끼고, 즐거운 꿈이거나 또한 기쁜 마음이 되거나 하는 꿈이라면 긍정적인 마음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좋다.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의 꿈 · 귀여운 고양이 꿈 해몽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의 꿈과 귀여운 고양이의 꿈은 인간 관계가 호조이며, 당신의 주위에 여성을 불러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여성과의 교우 관계나 인간 관계가 퍼져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해몽
많은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독신 남성의 경우에, 당신은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이 있고, 또한 욕망과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기혼 남성의 경우에는 정부의 존재와 불륜 등 많은 여성에게 관심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의 경우는 사랑의 라이벌이나 업무상의 라이벌이 많을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와 귀여운 고양이가 나타나 즐거운 꿈이라면 여성의 교우 관계나 인간 관계가 퍼져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꿈의 감정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다.


고양이가 죽는 꿈 해몽
일반적으로 고양이가 죽는 꿈은 당신의 변덕, 불결함, 질투심이 사라지고 성인 인간으로 성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러나 어두운 이미지의 고양이가 죽는 꿈이라면 주위 사람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고 예상치 못한 나쁜 사건이 일어나고,
길 고양이와 주변의 여성에게 불길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다.  

새끼고양이를 입양해 키우게 되는 꿈
당신에게 어떤 비밀이 생기게 되거나 혹은 타인의 비밀을 알게 되거나 공유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새끼고양이를 들어서 품에 안는 꿈
많은 복이 들어와서 당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될 것을 의미 또한 새로운 사람이 당신의 주변으로 몰려올 수 있으며, 결혼이나 출산으로 인하여 새로운 가정과 가족이 생겨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집안으로 새끼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당신의 주변 지인 중에 누군가가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

새끼고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는 꿈
학자, 작가, 예술가 등이 자신의 글이나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새끼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재물운이 열려서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

검은 새끼고양이가 우는 것을 보는 꿈
가장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당신의 삶에 가장 좋지 않은 기운이 찾아들어서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건강에 적신호가 오거나, 사기, 도둑을 당하여 재물의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


하얀 새끼고양이를 보는 꿈
대부분 태몽이며 아주 예쁜 딸을 낳게 될 것


고양이가 새끼 낳는 꿈
이는 당신에게 어떤 복이 굴러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 고양이 새끼의 숫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이나 어떤 복이 많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
  
새끼고양이가 죽는 꿈

현세에서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를 낳는 꿈
당신의 집안에 큰 우환이 생기거나 일련의 시비에 휘말리어 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것을 의미

고양이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그밖에 다양한 동물 꿈


동물의 피를 보는 꿈
동물의 피를 본다면 늘 꿈꿔왔던 일이 실제 상황이 되며 소원성취를 할 수 있는 좋은 꿈에 속한다.

​나무 아래에 커다란 동물이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꿈
존경할만한 사람을 만나게 되고 도움을 줄 인연을 만나 일을 배우거나 인생의 도움을 받아 큰 성공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꿈이다.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
일이 누군가의 방해 없이 모두 잘 마무리 될 꿈이며 승진, 취직 등에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에 속한다.

트럭에 곡식, 동물, 상품, 연료 등을 싣고 오는 꿈
막대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올 꿈에 속하며 경제적인 풍요로움으로 가정 생활의 안정을 찾는다.

꿈속에서 동물이 연못으로 들어가는 꿈
원하던 회사에 취직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다. 노력하고 준비해온 일들의 성과를 볼 수 있는 좋은 꿈이다.

새싹이 갑자기 동물로 변해서 커지는 꿈
사업이 발전하고 원하는대로 성과를 이루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좋은 꿈에 속한다.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거나 불안해하는 꿈
일의 성취감을 느끼지만 마지막의 마무리가 좋지 않음을 의미하며 이로인해 자신의 마음이 불편할 것을 의미하는 꿈에 속한다.

토끼 같은 작은 동물이 차츰 커져서 호랑이가 된 꿈
작은 일이 큰 일로 번창할 꿈이며 눈에 보이지 않는 성공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람이나 동물의 목이 잘린 곳에서 피가 분수처럼 솟아나는 꿈
많은 재물과 금전을 의미하며 크게 번창하고 성공하여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좋은 꿈에 속한다.

동물이나 사람에게 쫒기는 꿈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당한다.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를 뜻하며 앞으로 하는 일에 대한 꼬임으로 고통받을 수 있는 꿈에 속한다.

 

동물 꿈과 관련해서 앞서 정리해드린 사례가 아닌 다른 내용의 꿈을 꾸신 경우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 꿈해몽 상담 바로가기 🔹

 

🔍아래 검색창에 꿈내용을 검색해보세요👇